1차 인큐베이팅 자치회의록

 

 

 

 

 

 

일 시

2016년 2월 15() 14:20~15:20

장 소

B층 사랑채

인 원

총 16명 참석

참 석 자

자이랑(이재후), 힐링숲바라기(신대만신동헌), 한양길라잡이(이상욱이전구),

환앤컴퍼니(이성옥이승욱), 좋은친구들(서정복김복근),

뱅크로소프트(김득승김순경), 모차르트마술피리(김화숙), 은퇴사령부(이재영),

더함플러스협동조합(김수동), 아리랑(조희래박성일)

일 정

각 단체별 테이블 배정 및 활동개시에 따른 첫 번째 자치회의

회의내용

1)월례회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오후3시 (*2월 23일 월례회)

2)월회비 각 단체별 2만원 분담하고매월 정산하되 분기별로 단체의 대표에게

결산보고 한다.

3)오는 2월 23() 2월 월례회 때에 자치위원회의 발전방안(아이디어)을 각각

1개씩 제안하여 협의하기로 한다.

4)집행부에 홍보팀장 1명 추천하였고자치회장이 이상욱(한양길라잡이)를 지명해

전원합의로 결정신문,방송 등 언론사 대외협력은 조희래 회장이 담당한다.

5)인큐베이팅 룸 주 출입자는 각 단체별로 3명씩 확정하고 대표자가 명단을 공유

하기로 한다.

6)사무실 청소 및 환경개선은 자치회장에게 지적받은 단체의 대표자는 즉각 그

문제 사항을 해소하기로 한다.

7)B층 사랑채의 사용은 인큐베이팅 입주단체가 전용하되중복 등 공간조정을 위해

준비된 하이트보드에다 각각 활용일시를 기록함으로써 효율을 제고키로 한다.

8)사물함은 각 단체별 2개씩 활용함 (*집행부의 결정에 따름)

9)월 10일 이상 인큐베이팅 룸을 활용하면서 각 단체의 발전을 도모해야하고,

1층 활짝라운지에 비치한 단체팀원 명단에 출퇴근 현황을 기록해야 한다.

10)주중에는 10시부터 20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첫 출근자 또는 마지막 퇴근자는

룸 출입키를 활짝라운지에서 확보하고오후6시 이후 퇴근자는 7층 사무실에서

인계한다.

11)각 단체의 발전을 위하여 연간 추진일정 및 월별 계획표를 만들어서 공유한다.

12)프린터기기 잉크는 7층 사무실에서 제공하되인쇄 종이는 각 단체별 구입해서

사용하기로 한다.

13)인큐베이팅 룸의 전용FAX는 (02)765-5060로 활용통보 받음.

14)3월 11() 09:00~12:00, 1회 멘토링 확정됨멘토링에 필요한 자료작성의

폼은 사무실 제지현 담당께서 각각 대표자 이메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