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공유사무실 입주 후  뱅크로소프트는 

 

수입사업으로 피에르파브르 더모 카즈메틱과 이지건설기계, 2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피에르파브르 더모 카즈메틱은 프랑스 화장품 제조업으로 AVENE의 BI 분석 Program을 1차 공급 완료하였으며,
 
현재 2차 추가개발을 요청받아 50%이상의 진행율로 작업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건설기계의 ERP System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사회공헌 사업으로는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에서 열린학교[비즈니스 엑셀 쓸것만 알면 전문가] 강좌를 개강 운영하고 있습니다.

 
50+세대뿐만아니라 청년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비즈니스 엑셀을 안내하고 있으며,
 
실제,  수강생들의 비중이 청년층이 50%이상을 참여하고 있어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  10년 넘게 지속하고 있는 혜심원 원생들을 대상으로 엑셀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컴퓨터 교육과 함께인성교육, 개인상담 등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미래를 설계하는 작업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뱅크로소프트는 청년들을 위한 비즈니스엑셀 전문서적을 출판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강의를 통해 많은 청년들의 전문성 향상을 도울 예정입니다. 

 

하반기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단체소개

 뱅크로소프트는 한국씨티은행 출신의 50대 명퇴 직원들이 주축이 되어 금융, 유통 및 제조업 관련 중소기업에 필요한 업무 표준화 IT Solution 개발 사업을 수익모델로 하고 있으며, 풍부한 업무 경험을 통해 축척된 IT 기술 노하우를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에게 교육하여 우리 사회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함께 수행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수익활동 및 적극적인 자원봉사활동에 50:50의 비중을 두고 있으며 출판업 등 새로운 분야에 구성원들이 힘을 합해 도전하는 활동적인 단체입니다.